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성경 무림고수를 찾아서에 무림고수를 추천 드립니다._대전충일교회 홍석종 전도사 작성일 2020.05.23

안녕하세요.
대전 충일교회를 섬기고 있는 유재만 장로 입니다.
항상 극동방송을 청취하는 애청자로서 퇴근시 바이블 팟 프로그램을 늘 들으면서 퇴근 할 때가 많은데 
특히 금요일날 방송하는 성경에 무림고수를 찾아서를 들으며 많은 도전 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저희 대전 충일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성경읽기 와 이 일을 주도 하고 있는 주인공이 있어서 소개도 하고 축하도 받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주인공은 홍석종 전도사님으로 대전 충일교회에서 고등부 와 드림 청년부(대전 충일교회 청년부를 지칭함)를 지도하고 있는 전임 전도사님으로 혼자서 성경 통독을 하신 것이 아니라 2018년12월 부임 하여 2019년2월11일 부터 드림 청년부 청년들 약 25명과 하루 3장 성경을 읽기로 약속 하고 성경 읽은 것을 녹음 하여 단톡 방에 올리는 방법으로 성경 읽기를 시작하여 2020년6월10일 드디어 성경 1독을 하는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드림 청년회 지도교사를 맡고 있는 장로로서 청년들이 성경을 읽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 보면서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고 청년들이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성경을 읽고 감동 받은 내용들을 나누기도 하고 예배 시간에 성경을 읽고 각자가 받은 은혜를 나누면서 말씀을 통한 치유 와 감동이 있는 예배를 드리게 되었으며 청년들 자발적으로 어부들이라는 기도 모임을 만들어 뜨겁게 기도 하는 청년회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저도 2019년 처음 청년회 지도교사를 맡은 것도 청년들이 너무 침체 되어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자신해서 청년회 지도교사를 맡았는데 이제는 청년회 예배를 통하여 제가 은혜 받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청년들의 이런 변화 되어가는 모습을 통하여 이제는 고등부 학생들까지 자진하여 성경 통독에 임하고 기도회에 참여 하는 변화의 물결을 일어나고 있습니다.
드림청년회의 청년들의 성경 1독을 바이블 팟 진행 하시는 PD님들께 축하 받고 청년들 과 함께 합력하여 통독을 하신 홍석종 전도사님을 성경무림고수로 소개 하고 싶었습니다. 꼭 사연을 채택해주시고 방송해주셔서 전도사님과 청년들에게 다시 한 번 더 용기를 심어주고 기쁨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극동방송을 위해 청년들과 함께 기도로 중보하겠습니다.

목록

프로그램 정보

바이블 팟(New)
월~금 08:00 ~ 08:25
제작 / 진행 박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