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9월15일 김대성목사님 인터뷰 은혜많이 받았어요 작성일 2018.09.20

안녕하세요. 대전에 살고있는 대학생이에요.(부득이하게 엄마아이디로 써요)김대성목사님께서 

작년에 세우신 아름다운십자가기도원에서 여름성회부터 하나님말씀도 듣고 기도하며 신앙이 자라나고있어요. 김대성목사님 인터뷰가 방송된다는 소식을 듣고 아침에 알람까지 맞춰놓았으면서 대전극동방송을 틀어놓고 기다리는 실수를 해버렸어요..

뒤늦게야 광주극동방송이었다는 사실을 듣고 광주 극동방송 전화해서 지난방송 들을수없을까요,하고 물어보았는데 너무너무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링크를 보내주셔서 가족들이랑 친구들이랑 같이 들을수있었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짧은 인터뷰였는데도 제게 너무나 필요한 말씀들이 다 들어있었고 궁금했던 점들도 다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말씀이 없는기도는 무너진다는 김대성목사님의 말씀이 제게 큰 깨닳음이 되었어요. 마귀가 제게 주는 의심과 갈등, 하나님이 나를버리신것 같은 부정적인 생각들을 앞으로 하나님말씀을 꼬옥 붙잡고 기도해서 승리해야겠다고 결심했어요.

제가 하는기도들도 저는 잊고있어도 하나님께서 꼭 응답하신다는 말에 마음이 뜨거워지는 기분이었어요. 항상 우리나라와 미래를 위해 기도하는 사람이 될게요.

감사합니다!

목록

프로그램 정보

FEBC 이야기 정원
토요일 09:00~09:40
제작 조미숙PD / 진행 조미숙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