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방송 내용 소개

2021년 사단법인 한국오엠 선교사 모집!! 작성일 2021.08.30
2021년 한국오엠 선교사 모집!!
9월 24일(금) 신청마감!!

한국오엠은 전세계 120개국의 문을 활짝 열고 하나님의 선교를 이어 갈 복음의 군사들을 모집한다. 오엠은 지난 30년동안 수많은 젊은이들을 선교에 동원하여 단기선교사는 물론 장기선교사와 전문인 선교사를 배출하여 명실상부한 한국 선교의 모판 역할을 해 왔다. 사역지로는 ‘떠다니는 UN’ 로고스호프 선교선을 비롯하여 세계에서 다양하고 창의적인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한국선교연구원 (KRIM)이 조사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2020년 한국 선교사 22,259명중 50대 이상이 전체 선교사의 거의 60퍼센트를 차지를 할 정도로 젊은 연령의 선교사 파송이 급감하는 것과 동시에 최근 코비드 팬대믹 상황으로 많은 선교사님들이 어쩔 수 없이 사역지를 떠나는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오엠은 전세계 120여 개국 선교지와의 긴밀한 소통과 선교사를 위한 연합적 케어로 현재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선교 사역이 끊김없이 지속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 결과 현재 한국오엠의 연령별 파송 중 40대 미만이 52퍼센트를 차지할 만큼 젊다.

한국오엠의 조은태 대표는 “하나님의 선교는 그 어떤 상황에도 진행중이며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돌파믿음’을 갖고 전세계 구석구석 ‘돌파선교’를 이끌어 갈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신을 온전히 복음과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드릴 때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인생을 돌파시켜 주실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지원 자격은 교회의 인정을 받는 선교사로 해외여행 및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제출 서류는 한국오엠 홈페이지(om.org)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오엠은 1950년대에 조지버워를 비롯한 십대들이 멕시코의 전도를 시작으로 세계 120여개국에 5천명의 사역자를 두고 있으며 한국오엠은 1990년 초대 이사장인 故옥한흠 목사님의 헌신적인 동역으로 2주에서 6개월 미만의 프로그램은 물론 1,2년 장단기 및 전문인 사역에 이르기 까지 모든 세대에게 다양한 선교 사역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목록

프로그램 정보

FEBC 게시판

제작 /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