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기도 사연

故길베드로선교사님 가족을 위하여 기도부탁드립니다.... 꿈이있는교회 신민섭목사 작성일 2014.09.29
작성자 새벽이슬처럼

기도 부탁드립니다..

길베드로(본명:길종덕)선교사님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리오며 약간의 긴 문장을 보냅니다..

길베드로선교사님께서는

브라질에서 북미지역과 남미 지역, 아프리카 지역을 선교하시던 중 하나님께서 인도하셔서 한국을 깨우기 위하여 역선교사로 오셔서 전국으로 많은 교회에서 말씀과 능력을 나타내시며 부흥회를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특별히 10월에 아프리카 콩고지역에 대형선교 대회를 위하여 준비하셨습니다.

저희 꿈이있는교회에서도 지난 2013년 4월과 2014년 5월에 부흥성회를 인도하셔 하나님의 큰 은혜를 받았답니다..

저희 꿈이있는교회 부흥회 후 건강에 이상을 발견하여 병원에 진찰을 하였는데 간암말기로 진단되고 약 3개월간 투병생활을 하시다가 2014년 8월 22일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가족이 브라질에 계셔서 한국에서 외로이 투병생활을 하시다 천국에 가셨는데 선교사님께서 8월 22일 천국에 가셨는데 가족이 브라질에서의 행정적인 문제와 경제적 문제 등으로 오시지 못하셔 장례식에 한달이 넘게 안치되었다가 9월 24일에 가족인 사모님과 딸(길마리아)와 아들(길다윗)이 도착하여 쓸쓸하게 가족들과 꿈이있는교회 성도들이 27일 장례예배를 드리고 영락 공원에 화장을 하여 유골을 뿌렸습니다.

오직 부흥회만을 다니시면서 각 교회에서 주신 귀한 강사비는 어려운 교회를 도와 주시면서 하나님께만 의지하셨기에 장례를 치루면서도 너무나 어려운 경제적인 문제에 직면하여 시신 기증까지 고려하여 방법을 알아 보았으나 별세하신지 오래되어 안된다는 소식을 듣기도 하였습니다.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감사하게 장례는 은혜 안에서 치러졌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남편과 아버지를 화장하여 영락공원에 뿌리고 브라질로 돌아가야 할 가족들은 막막하기만 합니다.

간절함으로 기도 제목을 드리며 함께 기도해 주시기 원하옵기는

첫째 복음을 가지고 세계를 누비며 다니셨던 길베드로 선교사님을 먼저 하나님 나라에 보낸 사모님과 딸과 아들을 위로하여 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둘째 한국에서 10월 15일 출국 예정인데 체류 경비와 출국시 항공료 경비를 채워 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길베드로목사님 사모님 010-4948-3072

꿈이있는교회 신민섭목사 010-2651-3976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1)

  • chengjie (chengjie)
    아멘

프로그램 정보

소망의 기도
월~금 11:00~11:50
제작 / 진행 김겸PD, 지역교회 목사님

문자#0153 전화 062-369-0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