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기도 사연

우울증과 이명..내가 나아가야 할 길 주님 알려주십시요.. 작성일 2016.10.14
작성자 뿡뿡이엄마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모태 신앙입니다. 남편은 주님을 믿질 못하고요.남편과 2월에 문제가 있어서 이명이 생겼으며 지금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우울증도 있는 것 같네요. 모든 것이 싫어서 떠나고 싶고  자꾸 눈물이 나고 무기력증이 있습니다. 공황장애도 있는 것 같아서 지금 많이 힘이 듭니다. 이명과 함께 소리 울림도 있어서 일상생활하는 것이 참으로 힘이 드네요. 귀가 힘들고 하는 것은 아무도 이해하질 못하는 것 같아요..


이전까지는 남편에게 많이 의지를 했지만 올 2월부터는 남편과의 관계가 힘들고 맘을 열고 대화를 할려고 해도 남편이 거부를 하고 있네요.. 남편은 화를 잘 내서 자기에게 좋지 않으면 악을 지릅니다. 그때 이후로 계속 이혼을 요구하고 있지만 전 가정을 지키고 싶어서 그것은 아니라고 하고 있습니다. 계속 기도하면서 주님의 뜻이 무엇일까 나에게 고난을 통해 더 큰 그릇으로 이루실 그 분을 기대하면서 살아야하는데 참 맘 처럼 되질 않습니다.

하루 하루 살아가는 것이 저에게는 힘이드네요..

육적으로도 힘들고 영적으로도 힘든 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주님 보혈의 피로 내가 진정으로 사랑이 가득한 사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기도 제목은

1. 주님을 만나서 나의 일생이 주님께 나아가고 기쁨 넘치는 삶되게 해주세요.

2. 나의 건강이 회복되어서( 이명과 우울증)  주님께서 바라시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3. 주님이 보시기에 아름다운 가정 생활을 하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1)

  • chengjie (chengjie)
    아멘

프로그램 정보

소망의 기도
월~금 11:00~11:50
제작 / 진행 김겸PD, 지역교회 목사님

문자#0153 전화 062-369-0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