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기도

.

홈으로
[매일기도] 9월 1일. 한 알의 밀이 되게 하소서
2023.08.30

당신의 소중한 헌신이 영상선교의 밑거름이 됩니다!
영상선교사로 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되어 주세요!
🙏극동방송 영상선교 후원👇
https://mission.febc.net (링크 클릭)👍

=====================================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자기의 생명을 사랑하는 자는 잃어버릴 것이요 이 세상에서 자기 생명을 미워하는 자는 영생하도록 보전하리라.” - 요한복음 12:24-25

연약한 우리를 복음을 전하는 제자로 부르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에게 하나님 나라를 이루기 위해 귀한 직분을 맡겨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은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어야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한 알의 밀이 되기가 힘들고 어렵다는 것을 절감합니다.
이런 우리를 긍휼히 여기시고 자기 생명을 미워하는 사람들, 곧 다른 이들의 생명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마음 쓰며 사는 사람들이 되게 해 주십시오.

한 알의 밀이 땅에 묻혀 뿌리를 내려야 열매를 맺을 수 있듯이 우리도 생명의 근원이신 주님의 마음에 뿌리를 내리기를 원합니다.

주님 서로 미워하고 비난하는 삶의 모습을 버리고 싶습니다.
내가 죽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열매를 맺기 위해서 살아가고 싶습니다. 교만이 아닌 겸손의 열매를 맺게 하시고, 혈기가 아닌 화목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많은 열매를 맺어 사람들을 구원하신 주님,
우리도 예수님처럼 한 알의 밀로 땅에 떨어져 죽는 삶을 살게 해 주십시오.
나에 대해 죽을 때 영원한 생명이 시작되는 신앙의 신비를 기억하고, 주님께서 우리 안에 심어주신 아름다운 성품의 씨앗을 싹틔우고 많은 열매를 맺게 해 주십시오.
흙의 품에 안기는 씨앗처럼, 주님의 품에 안기게 하시고, 주님과 더불어 많은 열매를 맺는 우리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