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차길영의 ♡자녀에게 반드시 가르쳐야 하는 것들 1♡ 작성일 2020.06.03

많은 부모님들이 착각하는 것이 있다 자녀에게 좋은것 먹이고 좋은것 입히고

자녀 학원 보내면 자신의 의무를 다했다고 생각하는데

천만에요! 부모의 첫번째 의무는 자녀를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자녀에게 반드시 가르쳐야 하는 것들*

 

*기도의 원칙*

 

1. 간절하게 기도하자!( 주님 저를 불쌍히 여겨주소서!)

 

간절하지 않은 기도는 주문과 같다. 내 요구사항만 늘어놓으면 안된다.!

기도 중에 잡생각이 날 때는 눈을 뜨고 한군데 시선(초점)을 고정시켜라

그리고 잡생각이 사라지면 다시 눈을 감고 기도하면 됩니다.

*우리 하나님은 불쌍히 여기시는 분입니다.(긍휼이 많으시도다. 시편 1165)

*내가 여호와께 크게 부르짖습니다. 내가 불쌍히 여겨 달라고 여호와께 나의 목소리를

드높입니다. (142:1, 쉬운성경)

*여호와여, 나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나를 불쌍히 여겨 주소서. 주의 신실하심과 의로우 심으로 나를 찾아오시고 구원하여 주소서. (143:1, 쉬운성경)

*찬송가 337장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주 예수 앞에 아뢰이면

근심에 싸인 날 돌아 보사 내 근심 모두 맡으시네

무거운 짐을 나홀로지고 견디다 못해 쓰러질 때

불쌍히 여겨 구원해 줄이 은혜의 주님 오직 예수

 

* 부르짖는 기도를 하자!*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50:15개역개정)

*어려울 때에 내게 부르짖어라. 내가 너를 건지겠고, 그러면 네가 나를 높일 것이다." (50:15, 쉬운성경)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3 개역개정)

*'너는 나에게 부르짖어라. 그러면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전에 알지 못하던 놀라운 일들과 비밀들을 일러 주겠다.' (예레미야 33:3, 쉬운성경)

 

*일어나 밤에 부르짖어라. 밤새도록 시간을 알릴 때마다 부르짖어라. 물을 쏟듯 네 마음을 주님 앞에 쏟아 부어라. 손을 높이 들어 주께 기도하여라. 거리 어귀마다 굶주림으로 쓰러져 죽어 가고 있는 네 자녀들을 살려 달라고 기도하여라. (예레미야애가 2:19, 쉬운성경)

*여호와여, 내가 주님께 부르짖었습니다. 나를 불쌍히 여겨 달라고 간절히 구하였습니다. (30:8, 쉬운성경)

 

*내가 도와 달라고 부르짖다가 지쳤습니다. 이제는 목이 잠겨 아픕니다. 하나님을 간절히 기다리느라 내 눈도 침침해졌습니다. (69:3, 쉬운성경)

 

*예수님께서 고통스러워 하시며 더 간절히 기도하셨습니다. 땀이 마치 핏방울처럼 땅에 떨어졌습니다. (22:44, 쉬운성경)

*예수께서 힘쓰고 애써 더욱 간절히 기도하시니 땀이 땅에 떨어지는 핏방울 같이 되더라 (22:44)

 

2. 끈질기게 기도하자!(매일 시간정해서 기도로 자녀를 중보, 낮에 기도시간 스마트폰 알람 설 정하자) 조금 기도하고 중도에 포기하지 말자!

 

 

목록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뜰안
월~금 9:00~10:30
제작 조미숙 PD / 진행 조미숙 PD